아카마이, 세일즈포스 클라우드용 커넥터 출시

컴퓨팅입력 :2018/05/24 21:10

아카마이는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24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는 웹, 모바일, 소셜, 매장 내 소비자에게 개인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세일즈포스 CRM 사용 기업은 커머스뿐 아니라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에서 통합된 고객 경험을 지원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아카마이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의 장점을 이용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 이용자는 아카마이 커넥터로 엔드투엔드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하고, 글로벌로 광범위하게 분산된 아카마이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에 내장된 보안 기능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아카마이 로고

아카마이 커넥터는 세일즈포스 고객의 매장과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및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을 간편하게 연결한다. 악성 공격으로부터 사이트, 모바일 인프라, API 요청을 보호하며 안전하고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세일즈포스에 추가적으로 CDN을 구축할 필요가 없다. 이커머스 기업은 관리의 복잡성을 제거할 수 있다. 사이트의 성능 저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크레이그 애덤스 아카마이 웹 성능 사업부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은 “세일즈포스 아카마이 커넥터로 고객에게 엔드투엔드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 예측 불가능한 성능 및 전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며 “세일즈포스와 아카마이의 협력은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