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9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도서부터 고객 맞춤 도서 큐레이션까지 다양한 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옥션에서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필독서로 학부모와 아이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Why?’의 출판사 예림당이 첫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에서 예림당 도서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1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자녀 이름에 ‘예’ 또는 ‘림’이 들어가는 경우, 도서를 구매하고 아이의 이름이 표기된 부분과 함께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전국의 예림아 모두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G9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한 아동 학습 만화 특가 위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G9에서 어린이 필독서 학습만화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15% 할인하며,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소비자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지구책방’을 검색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성인들에게 독서 문화와 관련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설레어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설레어함’은 소비자 취향에 맞춰 도서를 추천해주는 옥션의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 중 하나로, 청계천 헌책방 거리가 사라지고 있는 것을 아쉬워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프로젝트다.
관련기사
- 옥션, 위안부 할머니 돕는 에코백 판매2018.05.16
- 옥션, 가정의 달 선물 최대 70% 할인2018.05.16
- 옥션 ‘케어플러스’, 발달장애인 코너 오픈2018.05.16
- 지마켓·옥션, '소니 엑스페리아 XZ2' 11일까지 예약 판매2018.05.16
5월에는 설레어함 4탄으로 준비된 ‘책읽어 봄 에디션’을 선보인다. 소비자가 읽고 싶은 주제를 선택하면 청계천 헌책방 사장님들이 직접 골라주는 책 3권과 보온/보냉 피크닉 가방으로 구성된 ‘설레어함 박스’를 400개 한정으로 1만5천원(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설레어함 박스’는 소진 시까지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읽기 좋은 도서 할인은 물론, 성인들이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설레는 마음으로 책을 받아보고,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조금 더 책을 가까이,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참신한 프로모션들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