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탭소닉TOP 새 음원 등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8/05/09 14:49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의 업데이트를 통해 음원 및 각종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추가된 음원은 ‘신지’가 부른 요구르팅 OST ‘Always’, ‘BJJ(황성제)’ 작사, 작곡의 ‘First Kiss’ 2곡이다.

특히 2005년 첫 선을 보였던 ‘Always’는 당시 게임 이용자 뿐만 아니라, 대중적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음악으로도 유명하다. 신곡은 스토리모드 에피소드 7, 에피소드 8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주간 랭킹, 업적 및 일일 미션 보상도 강화했다.

우선 ‘업적’은 시스템을 완전히 교체해 모든 이용자가 처음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관련기사

또 좌우로 튕기는 ‘플릭’노트가 ‘탭’노트와 명확히 구분되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게임오버 시 실수로 ‘Retry’를 누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확인 팝업도 선보였다. ‘스태프 판매’ 기능과 ‘공지 상세보기 기능’도 추가됐다.

‘탭소닉TOP’은 글로벌 2천3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탭앤슬라이드 플레이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통한 리듬 게임의 재미와 함께 아이돌 캐릭터를 육성하는 콘텐츠가 구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