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대표 윤석암)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SK스토아와 네파가 공동으로 진행한 마케팅은 프로그래매틱 광고(Programmatic Advertising)다. 이 광고의 장점은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에 기반하기 때문에 타겟 이용자들의 행태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해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으면서 개인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양사는 아웃도어에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에게 광고를 노출해 네파 스타일리시 제품 중 기능성을 강화한 '프리모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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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는 추후 네이티브 광고와 동영상 광고와 같은 기술과 광고를 접목시킨 진화된 O2O 기반형 서비스를 올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 박상현 본부장은 “이번 네파와 진행한 디지털 마케팅 차별화 경험은 향후 디지털 환경에서의 마케팅에 대해서 방향성을 잡을 수 있는 좋은 시도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맞춤 타켓 차별화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의 성향에 맞는 트렌드를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