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모바일 RPG ‘루나온라인M’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8/04/25 09:08

게임펍은(대표 한동열)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루나온라인M’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루나온라인M 사전등록에는 5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공식 카페에 출시 후 게임을 함께 즐길 길드원을 모집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수십 여 개의 길드가 미리 생성되기도 했다.

루나온라인은 판타지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차별화된 친구 매칭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만에서 진행한 공개 테스트(OBT)에서도 2주 만에 국민게임 칭호를 얻은 히트작이다.

루나온라인M.

루나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루나온라인M’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이외에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콘텐츠가 다양하다.

게임펍은 루나온라인M을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L포인트를 지급, 일정 포인트 레벨 달성 시 다크메이지, 중재자장비 등을 선물하고, 매월 3만 3천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1년 이내 서버 종료 시 결제 금액 전부를 되돌려주는 서비스를 내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