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대표 한동열)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루나온라인M’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루나온라인M’은 인기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 지적 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중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시장을 통해 먼저 선보였다. 대만에서는 작년 말 대만 앱스토어 최고 매출 8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권에 오르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이 게임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이외에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콘텐츠가 다양하다.
관련기사
- 게임펍, ‘드래곤삼국지’ 29일 정식 서비스 시작2018.04.03
- 게임펍, ‘드래곤삼국지’ 티저 이미지 공개2018.04.03
- 게임펍, ‘드래곤원정대’ 사전 예약 실시2018.04.03
- 게임펍, 모바일게임 ‘전함제국’ 정식 출시2018.04.03
게임펍은 루나온라인M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한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설레임 패키지를 지급한다.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가 사전 예약에 동참하면 커플 코스튬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미리 길드에 가입하면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다.
사전 예약 신청 기간 중 평일 낮 12시부터 15분 동안 GM루나와 라이브 채팅을 진행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