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대화형 키오스크 신제품 출시

컴퓨팅입력 :2018/04/17 15:29

어드밴텍은 리테일 및 서비스 시장을 위한 올인원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UTC-7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UTC-720은 21.5인치와 31.5인치 패널 PC를 설치한 싱글 유닛 키오스크다. 시스템 유지보수에 용이하도록 사이드 개방형 구조로 설계, 슬림형 철재 섀시가 특징이다. UTC-750은 모듈형 디자인으로 개발된 키오스크다. 어드밴텍의 스테디 셀러인 UTC-500 시리즈 터치 컴퓨터를 기반으로 각종 설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스탠드 타입을 지원한다.

24시간 작동 및 다양한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어드밴텍의 신제품 키오스크는 맞춤형의 유연한 구성을 제공한다. UTC-700 시리즈는 6세대 인텔 코어i5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2기가비트 이더넷, 2 COM, 최대 6개의 USB 포트를 포함한 멀티 I/O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어드밴텍 UTC-7000 시리즈

IP65 인증 전면 패널 및 팬리스 설계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산업용 등급의 안정성과 신뢰를 제공한다. UTC-700 시리즈는 리테일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인터랙티브 장치와 통합이 쉽다. 대형 쇼핑몰 및 소매점의 인터랙티브 사이니지, 재고 관리, 셀프 주문 및 예약 시스템과 같은 공공 서비스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유연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드밴텍 정준교 한국지사장은 “최근 어드밴텍 한국지사의 리테일 비즈니스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신제품 키오스크를 포함한 태블릿 및 사이니지 제품과 IoT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 인 UShop+ 솔루션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더욱 활발히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