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는 9일 아디다스와 함께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을 출시, 국내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핏비트와 아디다스 소속 운동 전문가들이 공동 개발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애플리케이션(앱)’이 추가됐다. 유산소와 근력, 유연성 강화를 돕고 다양한 훈련 체계를 보완하도록 디자인된 여섯 가지 온스크린(on-screen) 운동이 제공된다는 설명이다.
온스크린 운동은 몸풀기를 위한 ‘다이나믹 워밍업(5분)을 비롯해 ▲유연성과 근력을 높이는 ‘파워 페이스(10분) ▲운동 속도 향상과 신진대사 증진을 위한 ‘메타볼릭(15분)’ ▲달리는 동안 체력 증강을 위한 ‘스트롱 스트라이드(10분)’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최대 5일 배터리 수명, GPS 기능, 퓨어펄스(PurePulse®) 24시간 심박수 측정, 최대 수심 50m 방수 기능, 개인용 음악 플레이어, 핏비트 페이, 자동 활동량·수면 모니터링 등 아이오닉의 고급 기능도 제공된다.
실버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와 통기성 있는 잉크 블루, 아이스 그레이 2가지 밴드, 4가지 색상의 아디다스 디자인 시계 화면과 함께 출시된다.
제품 판매는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판교점, 대구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등 4곳과 온라인 SSG닷컴에서 한정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기존 아이오닉과 동일한 42만 9천원이다.
관련기사
- 핏비트, 현대백화점 4개 지점 신규 입점2018.04.09
- 애플, 웨어러블 시장서 핏비트·샤오미 제치고 1위2018.04.09
- '핏비트 아이오닉' 스마트워치 국내 출시...42만9천원2018.04.09
- 샤오미, 핏빗·애플 제치고 2Q 웨어러블 1위2018.04.09
핏비트코리아 관계자는 “아디다스와의 협업으로 특별한 코칭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핏비트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핏비트 제품을 경험하고 효율적으로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4개 매장에서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신 SNS 계정에 제품 사진과 함께 #핏비트in현대백화점 등 해쉬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핏비트 아이오닉 액세서리 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핏비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