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5월에 출발하는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한 곳에 모은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기획전’을 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5월에는 근로자의 날(1일), 어린이날 대체휴일(7일), 석가탄신일(22일) 등 공휴일에 개인 연차를 보태면 최장 10일까지 장기간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유럽/미주 등 일주일 이상 소요되는 장거리 여행상품부터 일본, 중국, 동남아 등 하루나 이틀 연차를 사용해 즐길 수 있는 근거리 여행상품까지 쿠팡이 엄선한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다양한 금액대의 즉시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또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 할 수 있도록 패키지, 항공권, 즐길거리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아동 동반 시 무료로 룸이 업그레이드 되는 ‘괌 PIC 3박 4일 자유여행’ 상품을 8만원 즉시할인 된 가격인 79만 9천원부터, 썬셋 바베큐, 공항 픽업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사이판 PIC 3박 4일 자유여행’ 상품을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인 41만 9천원부터 이용가능하다.
또 22시 체크아웃, 아동 반값 할인, 객실당 유아 엑스트라베드 무료제공 등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특전이 제공되는 ‘세부 제이파크 풀패키지 3박 5일' 상품을 8만원이 즉시할인 된 가격인 76만 9천원부터 찾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쿠팡·위메프·티몬 "성장세 지속된다"2018.04.05
- 쿠팡, 집들이 선물 모은 '선물 페어 '기획전 진행2018.04.05
- 쿠팡, '스프링캠프 2018’ 후원2018.04.05
- 쿠팡, 가정의 달 이벤트 시작…"미리 준비하세요"2018.04.05
여행지를 대표하는 즐길거리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 인기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이용권’, 괌에서 꼭 경험해봐야 할 해양 액티비티 ‘괌 린든 돌핀 크루즈 이용권’, 화려한 연출을 자랑하는 ‘마카오 하우스오브 댄싱워터쇼’ 등 각국의 유명한 레저활동 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여행사업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5월 황금연휴를 대비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이 가격 부담없이 여행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