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 달 이벤트 시작…"미리 준비하세요"

완구,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모아둬

유통입력 :2018/03/27 08:38    수정: 2018/03/27 08:46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중 가장 먼저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은 어린이날, 어버이 날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완구,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레고, LG생활건강, P&G, 이롬, 아이리스, 매일유업 등 국민 장난감 브랜드부터 생활용품 대표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60여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어린이날 선물관, 어버이날 선물관, 테마관, 브랜드관으로 제품을 분류해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고 가격, 기능, 디자인 등 편리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관’에는 레고, 다이노코어,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 어린이 인기완구를 비롯해 토이큐브 아동용 킥보드, 카카오키즈 워치 등 야외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브라이트스타트, 마더스콘, 브이텍 등 영유아를 위한 유명 브랜드의 상품부터 패션, 잡화, 학습 완구,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찾아 볼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관’에는 설화수, 오휘 등 프리미엄 화장품부터 ‘정관장 홍삼정’, ‘종근당건강 흑마늘’ 등 건강보조식품, ‘제스파 마사지기’, ‘LG전자 프라엘 피부관리기’ 등 최신형 가전제품까지 부모님 효도선물로 손꼽히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바일 기프트카드도 준비됐다. 쿠팡에서는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총 6종)의 기프트카드를 살펴볼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직접 메시지도 적을 수도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캐릭터샵, 연령별 완구, 대상별 건강식품, 로켓직구 선물 등 소비자들이 자주 검색하는 주제별로 테마관을 마련했으며, 브랜드관에서는 국내외 인기브랜드의 대표상품부터 2018년 신상품까지 모두 찾아 볼 수 있게 준비했다.

윤혜영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행사를 발빠르게 준비했다”며 “아이들, 부모님 등 사랑하는 가족이 원하는 인기 선물 아이템을 알뜰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