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국내 출시...롯데하이마트서 단독 런칭

제품 따라 창작 소프트웨어 번들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8/04/05 08:18

글로벌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이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을 롯데하이마트에 단독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시, 판매된다.

와콤 인튜어스는 전자기공명(EMR) 기술이 적용된 4096 압력감지 레벨 펜, 한층 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와콤은 4일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을 롯데하이마트에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사진=와콤)

일부 모델은 내장형 무선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돼 USB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두께는 8.8mm다. 익스프레스키는 4개로 사용자 설정으로 단축키를 입력할 수 있다. 태블릿 위에는 펜 거치 공간이 있다.

제품 본체는 기본 블랙 색상 외 피스타치오 그린, 베리 핑크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신제품에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코렐 페인터 에션셜 등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창작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된다. 모델에 따라 소프트웨어가 최대 3개 무료 제공된다.

김주형 한국와콤 사장은 "최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하고자 하는 요구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와콤 인튜어스 신제품이 이를 위한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가 국내 최대 유통 매장인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전국 소비자들이 손쉽게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