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오는 5일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으로 유명한 배급사 워너브러더스(WB)의 콘텐츠를 VOD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성방송 시청자는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영화와 시리즈물을 위성 안드로이드와 TV향 OTT 상품 '텔레비'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향후 개봉되는 신작 영화는 시청 당 과금 시스템(PPV) 서비스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워너브러더스 콘텐츠 서비스 기념으로 신작 VOD와 인기 시리즈 패키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5일부터 18일까지‘해리포터’ 시리즈의 몰아보기 특별 할인과 함께 2차 세계대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덩케르크’를 2천원에 특별 제공한다. 또한 공포영화 ‘애나벨 : 인형의 주인’과 박훈정 감독의 ‘브이아이피’를 각각 1천원에 제공한다.
관련기사
- KT스카이라이프, 애민원에 UHD 안테나 지원2018.04.04
- KT스카이라이프, 김영국 신임 대표 조건부 선임2018.04.04
- KT스카이라이프, 4분기 영업익 165억원2018.04.04
- 일몰 앞둔 합산규제, 학계도 팽팽한 논쟁2018.04.04
이어서 19일부터 2주간 레고 블록버스터 ‘레고 닌자고 무비’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인터스텔라’,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워너브러더스는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저 배급사로 수준 높은 영화와 시리즈물을 보유하고 있다”며 “위성 상품 경쟁력 강화에 따른 가입자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