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개발 근황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8/03/29 17:04

29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개발 근황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 내 ‘리샤의 편지’코너를 통해 공개된 이번 내용에는 현재 개발 진행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성을 공개했다. 더불어 2차 테스트에서의 피드백을 통해 개선되고 있는 변경 사항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로스트아크의 장점인 호쾌한 전투의 재미를 더욱 살리고 박진감을 더하기 위해 전투 시스템이 개선된다. 주요 퀘스트 지역중의 하나인 ‘애니츠’지역의 스토리 라인과 퀘스트 구성 및 동선도 수정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이 밖에도 편의성 강화를 위해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서 기존 기능을 개선하고 새로운 편의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쾌적한 게임플레이를 구현한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첫번째 편지를 시작으로 추가적인 정보들이 담긴 편지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이용자에게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삼고, 테스트를 통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며 “이번 리샤의 편지를 통해 다소나마 이용자의 궁금증이 해소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