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페이스북으로 채용설명회 생중계

19일 티 커리어 라이브 진행 예정

방송/통신입력 :2018/03/15 09:04    수정: 2018/03/15 09:05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오는 19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티 커리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관계자는 “지난해까지 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열었지만,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다수의 취업준비생들이 참여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올해 상반기부터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병행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티 커리어 라이브’는 SK텔레콤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생중계는 모집 직무 별로 2부에 걸쳐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1부에서는 현직과 채용 담당자가 직접 ▲마케팅 ▲텔코 서비스기획 ▲마케팅 데이터 분석 직무, 오후 5시부터 2부에서는 ▲IoT, 데이터 사업 ▲ICT 인프라 직무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취업준비생들의 공통 질문을 사전에 파악해 ‘티 커리어 라이브’에서 답변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지난 8일부터 채용 전형과 직무에 대한 질문을 미리 받았다.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티 커리어 라이브’ 방송 도중 취업준비생들이 질문을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SK텔레콤 채용 담당자들이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해준다. SK텔레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2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8일부터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3일 자정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후 필기 전형(SKCT),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인턴사원 합격자가 발표된다. 합격자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 간 실습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