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까마귀의 해 축하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8/03/14 18:3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 다음 달 부터 적용될 새로운 정규력 ‘까마귀의 해’를 맞이하여 ‘까마귀의 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13일 발표된 신규 확장팩 ‘마녀숲’의 4월 출시와 함께 시작되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정규력인 ‘까마귀의 해’를 축하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약 1만6천850여명의 당첨자들에게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과 3대 통신사 모두 사용 가능한 휴대전화 데이터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스스톤 까마귀의 해 이벤트.

블리자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한번도 당첨되지 않은 이들을 대상으로 1천550여명을 추가 추첨하여,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과 블리자드 배틀코인을 증정하여 보다 많은 하스스톤 팬들이 ‘까마귀의 해’ 시작을 축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블리자드 이벤트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당첨시 안내를 위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행운의 바퀴를 돌리면 된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후 바로 알 수 있으며, 당첨 선물의 수령 코드 번호는 웹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세 번째 정규력 ‘까마귀의 해’의 첫 확장팩 ‘마녀숲’을 공개했다. ‘마녀숲’은 아제로스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를 배경으로 하며, 135장의 새로운 카드를 제공한다. 새로운 키워드와 콘텐츠로 가득한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다음 달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