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인스타그램 공식 파트너로도 추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파트너로 선정된 국내 기업은 메이크샵을 포함하여 3개 업체뿐이며 메이크샵은 애드테크 부문에서 파트너로 선정됐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펙스타는 광고 대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특히 광고주 소유의 비즈니스 계정부터, 페이스북 페이지, 픽셀, 제품 카탈로그, 광고계정까지도 한 번에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펙스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이나믹 애드 상품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 제품별 성과 데이터와 광고 효율을 분석한다. 분석결과에 따라 최적화된 인사이트를 생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높은 광고성과(ROAS)를 도출하도록 프로그래밍 됐다.
인스타그램 파트너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기술력과 전문성, 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부여하는 페이스북의 권위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애드테크, 커뮤니티 관리,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세 가지 핵심 전문분야에 대한 검증 과정을 통해 각 분야별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만 부여된다.
관련기사
- 코리아센터닷컴 ‘코리아센터’로 사명 변경2018.03.12
- 260억 투자 받은 코리아센터닷컴, 상장 추진2018.03.12
- 몰테일, 2017 배송대행수 전년 比 7.5%↑2018.03.12
- 메이크샵,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 선정2018.03.12
인스타그램 파트너 프로그램은 2015년 11월에 정식 출범했으며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을 도와주는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다. 인스타그램 파트너를 이용하면 모든 규모의 광고주가 최고의 기술 파트너를 손쉽게 찾아서 인스타그램으로 최고의 성과를 내는 데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샵의 펙스타 총괄 장진호 팀장은 "메이크샵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를 선도한다는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국내의 사업 성장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에 고민하는 중소형 기업 광고주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