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이 만 65세 이상 고객을 전담하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용 상담 전화번호는 ‘1599-8500’으로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1599-3333)와 구분해 운영한다. 전용 상담 번호로 전화하면 상담 메뉴 선택없이 곧바로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된다. 고령 고객 전용 상담 ARS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카카오뱅크의 한상경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접속 오류…일부 사용자 불편2018.03.02
- 카카오뱅크 전월세대출, 대출약정금 160억2018.03.02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