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만 65세 이상 고객 전담 콜센터 운영

금융입력 :2018/03/02 10:21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이 만 65세 이상 고객을 전담하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용 상담 전화번호는 ‘1599-8500’으로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1599-3333)와 구분해 운영한다. 전용 상담 번호로 전화하면 상담 메뉴 선택없이 곧바로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된다. 고령 고객 전용 상담 ARS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카카오뱅크의 한상경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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