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요리차원’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8/02/28 16:57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요리차원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요리차원의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AOS) 및 애플(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한국형 한정 식령 ‘돌솥비빔밥’과 한계 돌파용 재료 ‘백미밥’, 게임 내 재화 ‘보석’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자원세트’, ‘요리권’, ‘코스튬’, ‘4성 이상 특급권’ 등의 혜택이 추가로 증정한다. 또 30만 이상 달성 시에는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제작된 오리지널 식령 ‘붕어빵’을 신청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요리차원.

사전예약 신청자를 위한 별도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공유하고 공식 카페에 이를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파리바게트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및 트위터 누적 회원수에 따라 한국형 식령 ‘김치’와 ‘떡볶이’, ‘보석’, ‘자원세트’, ‘조리권’, ‘치료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요리에서 식령이 태어나는 과정을 그린 게임 티징 영상과 세계관, 인게임 스크린샷 등의 상세 정보, 그리고 부리토, 버섯크림스프 등 대륙별 주요 식령들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아직 오픈 되지 않은 게임 내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요리차원은 도너츠, 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다. 요리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디저트, 드링크 등으로 분류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식령들은 게임 내 자원으로 얻거나 스테이지 및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