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같은 인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높은 인지도와 재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에 최적화 된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 것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분석된다.
‘임윤아’와 ‘서강준’이 홍보모델로 발탁된 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CF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광고 현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 한 것도 한 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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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국내 사업팀 이재진 팀장은 “많은 신작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해 내부적으로 매우 고무적이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더불어 캐릭터명 선점, 공유하기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