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성우 초청 파티 성황리 진행

게임입력 :2018/02/26 10:19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지난 24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출시를 기념한 성우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이용자 150명과 함께,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행사를 위해 특별히 내한한 성우는 게임 속 등장 인물 ‘카스미’와 ‘아리사’의 목소리를 연기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미’, ‘이토 아야사’다.

아이미 성우는 게임 곳곳에서 ‘어서와’, ‘시작’, ‘정말 나갈 거야?’ 등 한국어 인사말을 전해 이용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관련기사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출시 기념 성우 초청 행사.

아이미, 이토 아야사 성우는 참석자의 질문에 성실히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를 함께 플레이하고 사인을 선물하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종일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환호를 받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이용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특별함 만큼, 조금이라도 더 색다른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