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많은 이용자에게 콘솔게임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다음 달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5회째를 맞이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및 플레이스테이션VR(이하 PS VR)의 주요 타이틀 시연과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SIEK는 이번 행사를 통해 PS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메르세데스-AMG e레이싱 컴페티션’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8명의 본선 진출자가 본선 및 결선 경기를 통해 우승자를 가린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외에도 주요 PS4 타이틀의 다양한 토너먼트 대회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는 SIEK뿐만 아니라 다양한 퍼블리셔 및 개발사 등도 참가하여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총 40여개의 다채로운 타이틀을 시연한다.
특히 PS4용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과 PS VR용 ‘브라보 팀’ 등 국내 미 발매된 게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관련기사
- 소니, 신규 PS4 전용 모션 컨트롤러 특허 발표2018.02.07
- 몬스터헌터월드, 출시 3일만에 출하량 500만장 돌파2018.02.07
- '콜오브듀티: 월드워2', 내달 3일 출시2018.02.07
- 소니, PS4용 '파타퐁 리마스터' 출시 일정 공개2018.02.07
또한 SIEK는 이번 행사에서 퍼블리셔 및 개발사와 함께 게임 프로듀서 및 성우 초청, 무대 이벤트 매치 등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얼마 전 플레이스테이션과 콜라보레이션 MV를 선보인 래퍼 도끼(DOK2)의 축하공연을 마련해 참가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