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데이터센터(IDC)의 서버 장애로 인해 엔씨소프트의 모든 게임을 이용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했다. 게임포털인 플레이엔씨 역시 접속이 불가능하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의 이용이 불가한 상황으로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 내용에 따르면 현재 접속 불가 현상은 파트너사인 KT의 IDC 장애로 인해 것으로 확인됐으며 복구를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https://image.zdnet.co.kr/2017/08/04/firstblood_P2GY5ivk2.jpg)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현재 장애 복구를 위한 작업을 진행 중으로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넥슨·넷마블·엔씨, '연매출 2조' 돌파할까2018.02.02
- 엔씨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2018.02.02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만의 탑’ 중층부 업데이트2018.02.02
- 엔씨,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 22일 본선 티켓 판매20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