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데이터센터(IDC)의 서버 장애로 인해 엔씨소프트의 모든 게임을 이용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했다. 게임포털인 플레이엔씨 역시 접속이 불가능하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의 이용이 불가한 상황으로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 내용에 따르면 현재 접속 불가 현상은 파트너사인 KT의 IDC 장애로 인해 것으로 확인됐으며 복구를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현재 장애 복구를 위한 작업을 진행 중으로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넥슨·넷마블·엔씨, '연매출 2조' 돌파할까2018.02.02
- 엔씨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2018.02.02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만의 탑’ 중층부 업데이트2018.02.02
- 엔씨,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 22일 본선 티켓 판매20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