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이니스프리, O2O 통합마케팅 협약

“새 고객경험 제공...온-오프라인 시너지 기대”

유통입력 :2018/01/26 08:55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지난 25일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상무 등이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O2O(Online to Offline)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해 다양한 O2O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오른쪽),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상무.

이베이코리아 이유영 뷰티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내외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가 만나,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G마켓옥션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O2O 마케팅을 통해 양사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서정혁 e커머스2팀장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의 협업으로 O2O 통합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가 가능해졌다"면서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