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4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 세차&코팅 서비스'를 단독 판매한다.
소낙스는 자동차의 나라 독일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독일 카 케어 시장을 주도하며 전 세계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공 가능한 소낙스의 세차&코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G마켓과 옥션 상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차종/시공점을 선택하면, 시공점에서 해피콜을 통한 예약이 완료된다. 원하는 날 해당 시공점으로 방문하면 서비스가 진행된다. 특히 소낙스 서비스점은 전국 50여개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지점에서 소낙스 서비스 공식 교육 프로그램을 통과하고 인증 받은 전문 시공자들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라믹 코팅 시공권'은 경차기준으로 행사가 32만9천원(정상가 55만원)이며, '디테일링 세차+타르제거 시공권'과 '디테일링 세차+미백시공권'은 경차기준 6만4천900원(정상가 8만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지마켓, 설 명절 상품 최대 70% 할인2018.01.25
- 이베이코리아, 판매자 대상 단기 컨설팅 과정 오픈2018.01.25
- 옥션-LGU+, 사업자 통신상품 묶음 판매2018.01.25
- 옥션, 육아용품 최대 58% 할인2018.01.25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코팅 시공권 구매자에게는 '주유권/소낙스 가죽크리너'를 증정하며, 세차 시공권 구매 시에는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베이코리아 김순석 자동차공구팀장은 "차량관리 브랜드로 유명한 소낙스의 세차, 코팅 서비스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몰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소낙스 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보증서를 발급해주는 만큼 서비스 보증은 물론 지속적인 관리까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