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비공개테스트(MMORPG) ‘천녀유혼’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8일까지 총 5일간 CBT를 실시한다.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게는 보상도 제공된다. CBT 기간 동안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접속 선물을 제공하며 캐릭터 레벨 50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동일한 계정의 해당 캐릭터에게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식카페에서도 CBT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일일 쿠폰을 공개해 보상을 제공하고, CBT 공략 작성, 버그 제보, 설문조사 참여를 한 이용자에게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이펀 '천녀유혼', 사전 예약 100만 돌파2018.01.04
- 이펀컴퍼니, ‘천녀유혼’ 홍보모델로 선미 선정2018.01.04
-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 사전예약 시작2018.01.04
- 이펀컴퍼니, ‘IF:만약의세계’ 사전예약 실시2018.01.04
CBT 시작과 함께 홍보모델 선미의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상큼발랄한 모습부터 성숙미를 더하는 여인의 모습까지 선보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선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작과는 또 다른 ‘천녀유혼’만의 연출 메이킹 장면도 보여준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미리 게임도 만나보고 50레벨 달성 시엔 정식 출시 후 특별한 보상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한 피드백도 많이 보내주시길 바라며, 홍보모델 선미의 모습이 담긴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으니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