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녀유혼 포 카카오’(이하 천녀유혼)의 홍보모델로 선미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천녀유혼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선미는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화 ‘천녀유혼’에서 영채신의 마음을 훔쳤던 섭소천과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0다.
선미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왕성한 활동을 벌이며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파격적인 안무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가시나’로 화려하게 복귀해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관련기사
-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 사전예약 시작2017.12.01
- 이펀컴퍼니, ‘IF:만약의세계’ 사전예약 실시2017.12.01
-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 ‘다이브' 정식 출시2017.12.01
- 아이펀팩토리,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2017.12.01
천녀유혼은 동명의 영화를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국내에서도 흥행한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1위 및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천녀유혼의 홍보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영화 원작을 보셨던 분들도 선미와 섭소천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고 감탄할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 선미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라며, 천녀유혼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