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새로운 파티던전을 추가하고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창조의 신전은 파티 던전 시공의 균열의 3번째 던전이다. 물, 불, 바람, 대지 등 4종 원소의 상성 관계를 이용해야 해 기존 던전과 다른 플레이를 요구한다. 던전의 보스들은 원소 속성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와 파티원들 간의 협동이 필요하다.
이번 던전에서는 신규 망토 ‘하기오스의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에서 가장 높은 등급 망토인 ‘하기오스의 망토’는 낙뢰 효과를 통해 이속저하와 추가 데미지를 주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경험치 던전, 장비던전, 소환석 던전 등 일일 던전에 상위 난이도를 오픈했으며, 2차 전직 밸런스를 일부 조정했다.
관련기사
-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전시회' 1월 10일 개최2018.01.04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아프리카TV BJ 대상 후원2018.01.04
- 넷마블게임즈,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미호’ 공개2018.01.04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영웅 테온 티저 사이트에 공개2018.01.04
혈맹 콘텐츠를 이용해 얻은 포인트로 혜택을 받는 신년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포인트를 이용해 혈맹 재료상자, 혈맹 주화상자, 고급 스킬북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일까지 혈맹 탈퇴 패널티가 제외된다.
소환상자를 이용해 얻는 티켓으로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상자를 오픈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