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획득

"서비스 불만율 지속 감소…CCM 체계 운영 효율↑"

홈&모바일입력 :2017/12/18 10:19

청호나이스(대표이사·이석호)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3회 연속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5일 엘타워에서 진행된 '2017년 하반기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2013년 첫 CCM 인증 이후 서비스 불만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중장기적 계획을 세우고 CCM 체계를 효과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는 것 등을 평가 받아 2013년과 2015년에 이어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는 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한 것에 대한 기쁨과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을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사진=청호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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