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언피스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고고삼국지’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고삼국지’의 CBT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펀플웍스는 18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CBT에선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성 및 콘텐츠, 안정성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고고삼국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전략 모바일 RPG다. 말을 타고 싸우는 기마전 형태의 전투와 게임 속 영웅들의 상관관계에 따른 합동 스킬, 인연에 따라 제공되는 추가 버프 등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다.
CBT 버전은 말을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경주’ 시스템과 실시간 클릭을 통해 승패에 영향을 주는 퀵타임이벤트(QTE)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펀플웍스는 고고삼국지 CBT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게임에 첫 접속 시 게임 내 재화인 ‘2,000원보’를 비롯해 ‘조운’과 ‘황충’ 등 다양한 장수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펀플웍스,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2017.12.12
- 펀플웍스,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 공개2017.12.12
-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CBT 참가자 모집2017.12.12
- 펀플웍스, '이노센트베인' 사전 예약 시작2017.12.12
CBT에서 30레벨을 달성한 후 설문 조사를 진행한 모든 참가자에겐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원스토어 1만원 게임 캐시’가 추가로 지급된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사업총괄 서동호 디렉터는 “’고고삼국지’는 새로운 형태의 전투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CBT에서 나온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