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12일 정식서비스 시작

게임입력 :2017/12/08 10:47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를 12일 정식서비스한다고 8일 밝혔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 하루 전인 11일 자정까지 게임이 출시된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 등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안내한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200개, 강화석 50개, 깃털 50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매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현물 경품 및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다양한 변신을 거쳐 강력해진 캐릭터로 쾌속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변신 시스템’, 전장의 파트너인 ‘가디언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콘텐츠가 공개됐다.

또한 거대한 검을 무기로 적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는 ‘워리어’, 불과 전기 등의 원소 마법을 이용해 마법 대미지를 입히는 ‘메이지’, 활로 신속한 물리 대미지를 선사하는 ‘레인저’ 등 게임 캐릭터 3종의 정보도 공개됐다.

관련기사

아크로드 어웨이크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운영자가 직접 캐릭터 생성부터 길드 창설까지 게임의 플레이 방법을 안내하는 ‘GM노트’를 게재하고, 길드명 및 캐릭터명 사전신청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회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오오 12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 계정을 이용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게임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