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에어’ 스파이럴캣츠 코스프레 화보 공개

게임입력 :2017/12/06 16:23    수정: 2017/12/06 16:24

6일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어의 클래스 코스프레 화보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의 타샤가 암살 전문가 어쌔신을, 도레미가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을 맡아, 각기 다른 매력의 클래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의 ‘에어’ 클래스 코스프레는 지난 부산에서 개최된 2017 지스타에서도 처음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블루홀 에어 코스프레.

타샤가 연기한 암살 전문가 어쌔신은 빠르게 눈앞에서 사라진 후 순식간에 나타나 적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클래스로 두 개의 단검으로 적의 배후를 급습한다. 근거리에서 빠르게 적의 약점을 공격하는 암살전술과 적과 거리를 벌려 안전한 위치에서 그림자 암기를 투척하는 음영전술 등이 있다.

관련기사

도레미가 연기한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은 만물과 소통하는 신비로운 교감의 소유자로 자연의 힘을 빌려 전선의 뒤편에서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응징하는 클래스다. 완드와 토템을 무기로 사용하며 빛 에너지를 빌어 공격 마법을 구사하는 광명 전술과 자연의 생명 에너지로 아군을 지원하는 신록 전술을 펼쳐 효율적인 전투에 기여한다.

MMORPG 에어’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스팀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며,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진영 간 전투(RvR),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다.

스파이럴캣츠 타샤의 에어 '어쌔신' 코스프레.
스파이럴캣츠 도레미의 에어 '미스틱' 코스프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