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0억 조회수를 돌파한 '상어가족'을 만든 핑크퐁이 여성듀오 '제이레빗'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캐럴 음원을 공개했다.
스마트스터디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따뜻한 감성의 여성듀오 인디 밴드 ‘제이레빗’(보컬 정혜선, 연주 정다운)과 합작한 창작 캐럴송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핑크퐁X제이레빗 캐럴송은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캐럴송인 '메리트위스트마스'와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산타 밴드' 두 곡이다.
메리트위스트마스는 핑크퐁에서 작년 겨울 처음 선보인 창작 캐럴이다. 원곡의 신나는 트위스트 풍 멜로디 위에 제이레빗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캐럴송으로 재탄생했다.
두 번째 곡인 '산타 밴드'는 산타할아버지와 산타할머니로 이뤄진 밴드가 동네 한바퀴를 돌며 크리스마스를 축하한다는 상상력이 담긴 곡이다. 기존 캐럴에서는 보기 힘든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와 마칭밴드(Marching band)를 연상시키는 사운드로 재해석돼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 韓 구글, 어린이 전용 앱 ‘유튜브 키즈’ 출시2017.12.04
- KT, 올레tv서 핑크퐁TV 독점 출시2017.12.04
- 벅스서 핑크퐁 보고 듣는다2017.12.04
- 하이원 애니 '잭과 팡', 핑크퐁TV 통해 방영2017.12.04
제이레빗은 "연말을 맞아 제이레빗과 핑크퐁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린다는 기쁜 마음으로 이번 두 번째 합작 프로젝트 참여하게 됐다"며 "음원부터 영상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이번 콜라보 캐럴이 국민동요 상어가족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캐럴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핑크퐁X제이레빗 캐럴송은 핑크퐁 유튜브 공식 채널과 5대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올레, 네이버뮤직, 벅스), IPTV(올레KT 733번 핑크퐁TV), 핑크퐁TV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