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대표 리차드 윤)는 1년간 아크GIS 핵심기능을 모두 사용 가능한 교육기관용 기간제 라이선스 정책을 시행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스리는 교육기관이 아크GIS 플랫폼을 통해 최신 지리정보시스템(GIS) 기술을 교수, 학습, 연구에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선스 정책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새 라이선스를 구매한 교육기관은 아크GIS 엔터프라이즈, 아크GIS 데스크톱, 아크GIS 온라인 등 에스리 주요 제품과 3D도시 모델링을 수행하는 에스리 시티엔진 어드밴스드, 고급분석기능을 지원하는 인사이트 포 아크GIS 등 웹 및 모바일앱 기능을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한국에스리, 26일 아크GIS 데이터분석방법 소개 웨비나2017.11.10
- 한국에스리, GIS 활용 스마트시티 구축방법 공개2017.11.10
- 한국에스리, ‘4차 산업혁명과 GIS’ 온라인 세미나 개최2017.11.10
- 한국에스리, 아크GIS데스크톱 공동구매 프로모션2017.11.10
교육기관용 새 라이선스 프로그램은 대학교, 공공도서관, 박물관, 동물원 등 비영리기관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구매시 이러닝 기반 에스리 아크GIS 교육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대표는 "4차산업혁명 흐름에 유연하게 대응하기위해 데이터를 적극 활용하고 전공과 업무영역의 외연을 확장하는 게 중요하다"며 "아크GIS 핵심 및 최신 기능을 활용해 시대에 맞는 역량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