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대표 조훈)는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KT엠하우스는 KT 그룹의 자회사로 10여년간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를 운영해왔다. 특히 ‘자체 모바일 상품권 발행-정산 시스템’은 기존의 모바일 상품권 정산 단계를 줄여 가맹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맘스터치 가맹점은 모바일 상품권 판매 대금과 정산 내역을 매월 휴대폰 문자로 제공되는 ‘스마트 명세서’를 통해 명확하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프랜차이즈 본사를 거치지 않고 모바일 상품권 발행사인 KT엠하우스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은 총 40여 가지 제품을 비롯해 모바일 금액권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위메프, '기프티쇼' 운영사 KT엠하우스와 MOU 체결2017.11.01
- KT엠하우스, 상품추천 가능한 ‘기프티쇼 비즈’ 출시2017.11.01
- KT엠하우스, 중소 상공인 마케팅 플랫폼 구축2017.11.01
- KT엠하우스, "기프티쇼 선물하면 포인트 드려요"2017.11.01
소비자는 기프티쇼 사이트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세계몰, 위메프, 인터파크 등 KT엠하우스의 제휴 판매처를 통해 편리하게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조훈 KT엠하우스 대표는 “스마트 명세서와 같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본사 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의 편익까지 고려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지속 제안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