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대표 조훈)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프티쇼는 지난 3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이벤트 상품 구매금액의 2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우선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롯데시네마 총 7개 브랜드의 60개 판매 인기상품을 엄선했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구매개수나 횟수에 제한 없이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구매일 기준 차주 월요일에 구매한 수량만큼 ‘기프티쇼 금액권’으로 구매자에게 일괄 발송된다.
‘기프티쇼 금액권’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 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기프티쇼 포인트로 전환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면 된다.
12월 셋째 주부터는 메가박스, VIPS, 미스터피자,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하는 연말 한정 특가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공정위, 기프티콘 등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 마련2015.12.11
- KT엠하우스, 일본 모바일 상품권 시장 진출2015.12.11
- SK플래닛, 기프티콘 서비스 편의성 강화2015.12.11
- 네이트온, 커피 할인 기프티콘 판매2015.12.11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모바일 쿠폰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크게 부담되지 않는 최적의 선물”이라며, “기프티쇼를 활용해 주변의 동료, 친구,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프티쇼의 연말 맞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를 통해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사이트 외 '기프티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tgiftishow )'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