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SW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실시

컴퓨팅입력 :2017/10/27 12:43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SW) 업체 앤시스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에 시뮬레이션 SW 및 컴퓨팅 리소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지원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은 신생 기업이 제품을 제작하는 데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더욱 경제적인 방법으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스타트업도 대규모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환경에서 다양한 시뮬레이션 SW를 지원한다.

앤시스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스타트업들이 별도의 인프라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도록 AWS.리스케일과 협력해 시뮬레이션 SW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은 앤시스 솔루션을 즉시 활용해 제품의 가상 프로토타입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앤시스의 구조 및 유체, 전자기 및 임베디드 SW 번들을 포함한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제품군 전체를 사용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SW 업체 앤시스가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많은 중소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할 때 까다로운 국제 기준을 맞추기 위해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필요로 하지만, 현실적인 여건에 의해 솔루션을 도입하기가 쉽지 않다”라며 “앤시스의 이번 프로그램이 더 많은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에게 시뮬레이션 활용 기회를 제공하는 미래 제조업의 성장 동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