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이 1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서 나눔 활동의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사회공헌협약 체결을 통해 롯데닷컴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를 통한 생명나눔 실천 ▲건전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 캠페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 적십자와 함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김형준 롯데닷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좋은 파트너를 얻었다”며 “나눔활동이 보다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와이즈넛, 롯데닷컴 쇼핑도우미에 AI기술 적용2017.10.20
- 롯데닷컴, 상품 추천용 AI 챗봇 '사만다' 출시2017.10.20
- 롯데닷컴 “사회적 책임, 장기적 성장 주력”2017.10.20
- 롯데닷컴 "주소 몰라도 연락처만 있으면 선물 가능"2017.10.20
롯데닷컴은 지난 1월, 2017년을 ‘지속가능경영’ 원년의 해로 선포하고 친환경 경영, 사회 공헌 활동,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을 다짐한 바 있다.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015년 봉사를 자원한 직원들로 결성된 사내 봉사단체로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 이들은 입양대기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사료기부, 미혼양육모를 위한 자선바자회 등을 진행해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에서 진행하는 제빵 봉사에는 지난 9월 참여하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후원에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