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에서 10월 11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코리아, 띵소프트, 불리언게임즈총 3개 법인에서 진행한다.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및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직무분야의 채용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등 기술을 집약해 게임 플레이환경을 개선하고 고도화하는 분석본부에서 ‘SW엔지니어’ 및 ‘프로그래머’를 대거 채용한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10월 11일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모집하며 이후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넥슨 인사실 백한주 실장은 "넥슨 컴퍼니는 PC?모바일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한 글로벌 게임기업”이라며 “게임의 라이브 운영, 신규 타이틀 개발 및 론칭 등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클럽’을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자를 대상으로 취업상담, 직군소개, 커리어강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어클럽’등록 페이지에서 오는 20일(수)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하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넥슨 신작 ‘액스’, 애플 매출 1위...리니지M 잡아2017.09.14
- 넷마블-넥슨, 신작으로 '리니지M’ 추격 나서2017.09.14
- 옥션, 이동약자 위한 제주여행상품 판매2017.09.14
- 넥슨, ‘다크어벤저3’ 신규 직업 ‘트리쉬’ 추가2017.09.14
넥슨 컴퍼니는 ‘피파온라인3’,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다수의 온라인게임과 ‘히트(HIT)’, ‘액스(AxE)’ 등 모바일게임을 전 세계 190여 개 국가에 서비스하며 연 매출 약 1조 9천억 원, 이중 60%이상을 해외에서 창출하는 글로벌 게임업체다.
매년 게임업계 지망생,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지식공유의 장인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를 개최하고, ‘넥슨포럼(Nexon Forum)’, ‘동아리 운영’, ‘커리어특강’ 등 다양한 복지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실무자들의 양적, 질적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