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열블러드’의 국내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스터 사전 모집은 국내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진행되며, 25일부터29일까지 5일 간 밸런스 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테스트 기간 중 메인 시나리오의 챕터 달성에 따라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로열블러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이용자 그룹인 ‘로열클럽’을 엄선하여 더욱 긴밀한 소통 기회, 특별 보상 등 특급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신규 영웅 ‘쥬티스’ 최초 공개2017.09.12
- 모바일 게임시장, 하반기 주도할 IP게임은?2017.09.12
- 모바일 게임 기대작 '풍성'...'가을대전' 초읽기2017.09.12
- 게임빌, 신작 모바일 RPG ‘로열블러드’ 영상 공개.2017.09.12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전 세계 시장에서 통할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2년 넘는 기간 동안 노하우를 총동원해 제작한 중세 판타지 기반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돌발 임무’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며, 100대 100 규모의 진영전(RVR)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으로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게임빌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 필드와 클래스 개성이 강조된 매력적인 캐릭터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