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티비, ‘소리바다 어워즈’ 백스테이지 생중계

방송/통신입력 :2017/09/06 16:49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가 오는 20일에 예정된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현장을 실황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첫 개최되는 ‘소리바다 어워즈’는 그룹 워너원, NCT127, 다이아, 우주소녀, 소나무,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친구, 비투비, B.A.P, 몬스타엑스 등 한류 열풍을 이끄는 아이돌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셀럽티비는 소리바다 어워즈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어워즈 현장을 실시간 방송으로 독점 생중계한다. 특히 당일 공연 무대부터 리허설, 레드카펫, 대기실까지 최정상급 스타들이 본 무대를 준비하는 백스테이지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소리바다 어워즈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기념하며 특별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셀럽티비에 신규 회원가입한 분들 중 추첨(가입시 자동응모)을 통해서 ‘소리바다 어워즈 초대권’ 120장과 스타들의 레드카펫 포토존에 입장할 수 있는 ‘소리바다 레드카펫 포토존 입장권’ 30장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소리바다 어워즈는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첫 번째 시상식이자 올 하반기 첫 시상식으로 K뮤직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과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글로벌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며 “특히 셀럽티비가 온라인 독점 생중계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일반적인 공연 무대를 보여주는 것보다 스타들이 무대를 준비하는 백스테이지 현장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팬들과 실시간으로도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서 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