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모바일샵 디자인관리 솔루션 '이지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메이크샵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들의 매출 중 70% 이상이 모바일에서 발생하고 있는 추세기 때문에 보다 손쉽고 효과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메이크샵은 이번에 디자인관리 솔루션 '이지팩'을 선보였다.
메이크샵은 쇼핑몰을 대상으로 이지팩을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적용시켜본 결과 매출 향상에 영향을 미친 것을 확인했다.
이지팩은 복잡한 코딩 없이 클릭만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샵의 디자인을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지팩의 모든 페이지 디자인은 쉽게 구분할 수 있는 영역별로 관리돼 언제든 필요하면 간편하게 영역을 추가 및 제거해 관리할 수 있다. 영역 간 위치 변경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최대 50페이지 이상 사용하는 모바일샵의 전반적인 템플릿 관리가 가능하다.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메인 이외의 페이지 관리에 많은 어려움이 있어 왔지만 이지팩은 365일 고객들의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한 템플릿 업그레이드를 지속 진행한다.
관련기사
- 메이크샵, '메인 상품 진열 솔루션' 업그레이드2017.09.01
- 메이크샵, ‘쇼핑몰 구축 대행’ 서비스 시작2017.09.01
- 메이크샵, 참신한 쇼핑몰 디자인 공모2017.09.01
- 코트라-페북, 400개 중소기업 해외진출 교육 지원2017.09.01
이지팩의 각 영역들은 예약관리가 가능해 원하는 날짜, 요일, 시간별로 상품 및 배너를 변경해 진열할 수 있고, 구매가 많은 시간대에 기획전 및 핫딜 배너 등을 노출시키는 등 마케팅툴로 활용이 가능하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모바일 시장이 중요해지면서 모바일 앱, 광고, 마케팅 등에 할애해야 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이지팩은 모바일 관리에 소요되는 투자비와 시간을 대폭 줄여줘 쇼핑몰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