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에 개강(Back to school)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학교 테마 다리, 공원, 체육시설 등 다양한 캠퍼스 건물이 3주에 걸쳐 공개된다.
곧 다가올 가을은 낭만의 계절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학교 건물을 추가하고, 다양한 관련 건물을 건설하여 가을의 정취와 어울리는 캠퍼스를 만들 수 있게 됐다.
개강(Back to school) 업데이트는 다음 달 21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1주차에는 심들이 한가로이 거닐 수 있는 ‘학교 테마 다리’를 건설할 수 있다.
‘학교 테마 다리’에는 ‘대학 다리’와 더불어 단과대학 부속 다리인 ‘예술 대학 다리’와 ‘과학 대학 다리’가 포함된다.
2주차인 9월 7일부터 14일까지는 심들의 식사와 휴식 공간인 ‘대학 공원 학생 식당’과 ‘대학 광장’이 공개된다. 마지막 3주차에는 ‘대학 스포츠 경기장’과 ‘대학 조정 센터’가 업데이트된다.
EA는 다음 달 27일부터 ‘시장 콘테스트 개강 시즌’을 진행한다. ‘심시티 빌드잇’ 이용자는 가장 하위 리그인 ‘동네 리그’에서 시작하며 참여만 하여도 1종의 대학 건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총 6 단계로 구성된 각 리그에 도달할 때 마다 즉시 해당 리그의 건물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FPS '타이탄폴온라인' 9월 13일까지 테스트2017.08.30
- EA-테이크투, 美 트럼프 정부 ‘반이민 정책’ 비판2017.08.30
- 타이탄폴 온라인, 거대 로봇과 입체 기동으로 차별화2017.08.30
- 넥슨 '타이탄폴온라인', 테스트 참가자 모집2017.08.30
‘시장 콘테스트 개강 시즌’은 다음 달 20일부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