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는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EDM 페스티벌인 ‘월드클럽돔코리아’ 공식 페이먼트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월드클럽돔코리아’는 다음달 22일부터 사흘간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아시아 최초.최대 규모로 열리는 EDM 페스티벌로, 새로 발표된 카이고(KYGO), 마틴게릭스, 아프로잭(Afrojack),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르슉(Le Shuuk) 등 세계적인 DJ들이 참여한다.
SSG페이가 공식파트너로 참여하면서 사용자들은 페스티벌 티켓 구입부터 현장 식음료 서비스까지 SSG페이로 결제 할 수 있게 됐다. SSG페이에 등록된 카드뿐만 아니라 SSG머니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페스티벌 행사장 내에서는 SSG페이 결제만 단독으로 지원한다. 번거롭게 지갑을 소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SSG페이 앱만 설치되어 있으면 누구나 편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신세계아이앤씨, 지역아동센터서 진로교육 진행2017.08.28
- 신세계아이앤씨, 미니소에 영업관리시스템 공급2017.08.28
- 신세계아이앤씨, IT인재 육성 해커톤 개최2017.08.28
- 신세계아이앤씨, 소프트코리아 CDN 총판 계약2017.08.28
또 오는 28일부터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티켓 결제시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팀장은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에 공식 페이먼트 파트너로서 최초로 참여하게 된 것은 쇼핑, 금융, 생활편의를 넘어 문화 콘텐츠 영역으로 SSG페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하는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며 “아파트 관리비, 서울시 세금 납부에 이어 SSG페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생활 속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사용처 다각화에 더욱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