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여성향 게임 ‘유나의 옷장’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7/08/17 18:19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스타일링과 연애 두 가지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신작 여성향 모바일게임 ‘유나의 옷장 포 카카오’(이하 유나의 옷장)의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테스트는 21일까지 정오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테스트 버전을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는 중학교부터 대학교까지의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서브 스토리 패션 위크,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유나의 옷장.

플레로게임즈는 시범 테스트 기간 동안 핫타임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친구 맺기 이벤트, 스타일 아카데미 이벤트 등을 매일 진행, 보상으로 게임 내 재화와 화려한 의상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내에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쥬얼 마법상점권을 100%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유나의 옷장은 수 천 가지의 패션 아이템을 조합하여 남/여 캐릭터를 코디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자신만의 코디를 카카오톡 및 게임 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순정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스타일링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점이 특징이며,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옷을 캐릭터에게 입히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