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다우오피스 메일형 서비스 상품 출시

컴퓨팅입력 :2017/08/16 16:48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서비스형 고객을 대상으로 메일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다우오피스 서비스형이 메일과 전자결재와 협업 기능 등 18개 메뉴를 제공하는 그룹웨어형 상품이라면 신규 출시된 메일형은 메일을 중심으로 주소록, 자료실, 캘린더, 메신저, 게시판과 모바일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내 메일은 기업메일 ‘테라스메일’을 탑재해 기본적인 SSL/TSL 보안 설정 및 스팸/바이러스 차단이 가능한 안전한 메일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검색 기능 및 수신 메일의 분류를 위한 태그 기능을 지원해 효율적인 업무를 도와준다.

메일형 상품은 최소 10인(10GB) 기준 월 1만원에 제공돼 20인 미만의 소규모 기업에서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20인(20GB)의 경우 기존 그룹웨어형 상품 가격에서 50% 할인된 월 2만원(이용자 추가 시 계정당 2천500원)에 사용 가능하다. 제품 타입 변경이 가능해 먼저 메일형을 사용한 후 언제든 그룹웨어형으로 변경할 수 있다.

관련기사

다우오피스 서비스형 사업팀장인 손희정 팀장은 “이번 메일형 상품 론칭은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기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택의 폭을 확장하는 계기”라며 “향후 메일형 상품 또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장 최신의 기능을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메일형 상품 출시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최대 2개월의 사용 기간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