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횡스크롤 팀기반 전략게임(AOS)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신규 캐릭터 ‘페르세우스’와 전용 스킨을 11일 공개했다.
그리스 신화의 영웅 ‘페르세우스’는 전투 개시부터 반격까지 여러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수비형 테크니션 하이퍼다. 방어적인 스킬 구성과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어 상대방을 보다 안전하게 제압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궁극스킬 ‘고르곤의 시선’ 사용 시 방패에 깃든 고르곤의 힘을 전방 범위에 방출하여 모든 적을 일정 시간 무능력 상태로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테일즈런너R' 정식 출시2017.08.11
- 넥슨 '열혈강호M', 13일까지 시범 테스트2017.08.11
- 넥슨, ‘하이퍼유니버스’ 신규 하이퍼 ‘슈미트 박사’ 공개2017.08.11
- 넥슨, '하이퍼 유니버스'로 온라인게임 재공략 시작2017.08.11
또한 페르세우스는 ‘영웅의 도약’ 스킬을 통해 공중 도약 및 방향 전환이 가능하며, 추가 조작으로 피해를 주고 적을 띄우는 스킬인 ‘영웅의 일격’으로 연계할 수 있다. ’담대한 결의’ 발동 시에는 페르세우스에게 적용되는 상태이상 효과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다.
넥슨은 신규 하이퍼와 함께 전용 스킨 ‘고르곤 슬레이어 페르세우스’를 추가했다. 스킨 착용 시, 각 캐릭터 외형뿐 만 아니라 각종 이펙트 및 애니메이션 등의 효과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