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삼국블레이드’ 신 캐릭터 ‘손책’ 추가

게임입력 :2017/07/17 16:55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에서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손책을 포함해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7일 전했다.

새롭게 추가된 손책은 옥새를 원술에게 담보로 맡기고 아버지 손견의 군대를 돌려받은 일화로 유명한 오나라의 군주다. 조조와 원소가 관도대전으로 대치하고 있을 때 허도를 기습하여 헌제를 옹립하여 했으나 자객의 칼에 맞아 26세의 일기로 죽는다.

손책은 공식카페 등 커뮤니티에서 가장 기대를 받았던 장수로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피격 모션이 없으며, 생명력이 증가한다. 생명력 소모에 비례해 공격력이 증가하며, 큰 검을 소환해 상대방을 기절 시키는 등 강력한 기술로 일대일 혹은 파티플레이에 상대를 압도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 신규 캐릭터 '손책'.

이 캐릭터는 주유, 태사자, 손권, 손견, 대교, 손상향 등 오나라 장수들과 결합해 각각 공격 속도나 체력을 올리거나 피해량을 늘리는 등 추가 효과를 보여준다.

관련기사

4:33은 이번 업데이트에는 기존 장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보물 시스템을 선보인다. 보물은 각 장수에 각인된 보패의 능력치를 추가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무기, 방패, 액세서리, 옥새 등 총 4종류이며, 등급과 접두어에 따라 치명타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효과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4:33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총 7회 출석하면 4성 손책을 선물하는 ‘손책의 칠고초려’ 이벤트와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사용해 각종 재료, 재등용권, 4성 장수 등을 선물하는 ‘성장을 위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