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사전 예약

게임입력 :2017/07/17 16:3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뮤지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약 3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앱 재화들이 선물로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가하면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또한 홍보모델 ‘워너원’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초대이벤트를 통해서 경품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측은 “사전등록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워너원과의 콜라보레이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더뮤지션의 핵심 콘텐츠인 버스커 모드와 실력 있는 많은 버스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미니 콘서트도 각자의 끼와 재능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