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뷰티 창작자 발굴·지원 본격 나서

네이버-겟잇뷰티, '2017 뷰스타리그 퍼펙트브러시' 개최

인터넷입력 :2017/07/12 13:45

네이버가 뷰티 예능 '겟잇뷰티'와 함께 ‘2017 뷰스타리그 퍼펙트브러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 해 두 차례에 걸쳐 가능성 있는 뷰티 창작자를 발굴하는 ‘뷰스타리그’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지원 범위를 보다 확대했다. 네이버 플랫폼에서 열심히 활동해온 뷰티 창작자들에게 정기적으로 열리는 뷰티 전문 교육에 참가 신청하고 영상 제작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7 뷰스타리그 퍼펙트브러시에서는 더 나아가 뷰티 창작자들이 개인을 브랜드화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네이버는 자사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창작자들에게 오는 11월 방송 채널 온스타일의 예능 '겟잇뷰티'를 통해 방영되는 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퍼펙트 브러시’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버가 뷰티 콘텐츠 창작자들을 대상으로 뷰티 예능 '겟잇뷰티'에서 진행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우승자를 포함한 상위 10명으로 선정된 창작자들은 콘텐츠 제작 지원금과 다양한 브랜드, 매거진, 방송 출연 혜택도 받게 된다.

관련기사

블로그, 포스트, 뷰티TV 등 네이버 플랫폼에서 월 4건의 뷰티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며 구독 수가 1천 명 이상인 창작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후 예선 및 미션 수행 과정을 거쳐 상위 10명과 우승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네이버 박선영 V&엔터 셀 리더는 “뷰티 크리에이터의 생명력은 본인의 브랜드 영향력에 있다”며 “2017 뷰스타리그 퍼펙트브러시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한 단계 도약을 꿈꾸는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