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샵스, 업데이트…“편의성 높여”

즉시 환불, 선주문 결제 가능

인터넷입력 :2017/07/07 09:57

동대문 의류도매 중개서비스를 운영하는 링크샵스(대표 서경미)가 이용자들의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동대문 도매상들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소매상들이 직접 동대문 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사입부터 당일 배송까지 직접 대행해 주고 있다.

링크샵스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이용자들의 효율적인 업무를 돕기 위해 ▲상품주문내역 엑셀파일로 내려받기 ▲상품 재고파악 및 선주문 시스템(미송) 연계 ▲과거 주문내역 상세 검색 ▲개별 상점 구매건에 대한 영수증 묶음 발행 등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특히 발생이 빈번한 도매상들의 물량 부족에 대응해서는 링크샵스 사입관리팀이 도매 상품 재고 및 재입고 날짜를 상시 파악해 소매상들의 즉시 환불이나 선주문 결제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또한 다수의 도매상에서 물건 구입시 각각 개별 발행되던 영수증들을 공급자 링크샵스로 한 장의 영수증에 묶어 발행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관련기사

오영지 링크샵스 부대표는 "직접 뛰며 일하는 동대문 의류시장의 보다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링크샵스'가 혁신적인 의류 도소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링크샵스는 총 5천여개 동대문 도매상들이 입점해 의류, 악세사리, 신발 등 18만개 이상의 상품을 제공하며 국내 최대 B2B 의류중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중이다.